top of page

회사소개
웅진 VC사업본부는 컨택센터 & BPO 전문 조직입니다.
국내 주요 기업들에게 컨택센터 및 BPO 서비스를 제공하며 표준화된 프로세스와 IT 인프라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서비스 실현과
고객사의 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 Value for Customer " 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History
서울 동대문 센터를 중심으로 3개의 거점 센터와 충남 공주에 위치한 1개의 센터까지 총 660석 규모의
ASP를 자체 구축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성공적인 컨택센터 운영 및 BPO 서비스 수행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거점 센터를 만들어 확대하고 있습니다.
2025
2024
2018
2014
2007
2002
1998
서울 동대문센터 이전(남대문→동대문)
서울 수유2센터 오픈
KSQI 우수센터 17회 수상
서울 수유1센터 오픈
서울 상봉센터 오픈
서울센터 이전 (종로→남대문)
BPO사업영역 확대
KS-CQI 컨택센터 부문 최우수 기업 수상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선정
KS 인증 획득
공주센터 오픈(제 2컨택센터 오픈)
컨택센터 이전 확장(서울 동대문)
시스템 고도화(CTI, QMS 도입)
컨택센터 업무 개시(웅진씽크빅 컨택센터 업무 개시)
회사명
대표자
주소
주요산업
사업기간
(주)웅진
윤새봄 이수영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24, 6~9, 16층 (다동, 케이스퀘어 시티)
컨택센터 및 BPO, IT 서비스 사업, FM사업 & 인쇄제작
1998년 ~ 2024년 현재 (26년) - 컨택센터 & BPO
Location



서울센터
동대문센터
상봉센터
수유1센터
수유2센터
서울시 종로구 종로41길 25, 2층(종로6가, 한덕빌딩)
서울시 중랑구 망우로 214, 6층(상동동, 우도빌딩)
서울시 강북구 덕릉로 113, 5층(번동, 파스칼진빌딩)
서울시 강북구 덕릉로 113, 7층(번동, 파스칼진빌딩)

공주센터
공주센터
충청남도 공주시 신금1길 48, 4층(신관동, 삼우타운)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