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사업본부는 컨택센터 & BPO 전문 조직입니다.
회사소개
(주)웅진 VC사업본부는 국내 주요 기업들에게 컨택센터 및 BPO 서비스를 제공하며
표준화된 프로세스와 IT 인프라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서비스 실현과
고객사의 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 Value for Customer " 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회사명 (주)웅진
대표자 이수영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24, 6~9, 16층 (다동, 케이스퀘어 시티)
주요사업 컨택센터 및 BPO, IT 서비스 사업, FM사업 & 인쇄제작
사업기간 1998년 ~ 2024년 현재 (26년) - 컨택센터 & BPO
History
서울 남대문 센터를 중심으로 2개의 거점 센터와 충남 공주에 위치한 1개의 센터까지 총 595석 규모의
ASP를 자체 구축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성공적인 컨택센터 운영 및 BPO 서비스 수행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거점 센터를 만들어 확대하고 있습니다.
~2002
시스템 고도화
· 상담시스템 고도화
→ CTI, QMS 도입
~2007
공주센터 오픈
· 제2 컨택센터 오픈
(충남 공주)
· 컨택센터 이전 확장
(서울 동대문)
~2014
인증 및 수상
· KS-CQI 컨택센터 부문
최우수 기업 수상
·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선정
· KS 인증 획득
~2018
서울센터 이전
· 종로 → 남대문
(좌석 증설)
· BPO 사업 영역 확대
~2024
거점센터 오픈
· 서울 수유센터 오픈
· 서울 상봉센터 오픈
· KSQI 우수센터
16회 수상
1998
컨택센터 업무 개시
· 웅진씽크빅 컨택센터
업무 개시
Location
서울센터
서울 강북구 덕릉로 113 파스칼진빌딩, 5층
· 좌석수 : 50석
· 좌석수 : 55석
· 좌석수 : 210석
· 좌석수 : 280석
충남 공주시 신금1길 48 삼우타운, 4층
서울 중구 칠패로 42 우리빌딩, 4층
서울 중랑구 망우로 214 우도빌딩, 6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