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blockchain-7425608_1920.jpg
웅진 연합컨택센터를 이용하세요!

W-UCC (Woongjin Union Contact Center)

직원들의 본연 업무와 고객 응대까지 부담되시죠?
그렇다고 콜센터를 구축하기에는 콜이 많은 것도 아니라서 비용도 걱정되시죠?
웅진 연합컨택센터는 소규모 고객사를 통합하여 모든 것을 한번에 해결해 드립니다.

​연합컨택센터

고객의 문의가 많지 않더라도 직원들이 본연의 업무와 CS 처리를 병행 시

업무 피로도가 증가하여 생산성 하락이 우려됩니다.

CS 공유 서비스를 통해 전문적인 고객 응대 및 비용절감 효과를 누려보세요.

그림1.png
여러 기업간
상담사 Sharing
image.png
상담 표준화를 통한
​고객만족 극대화
전화+게시판+톡 등
​다양한 상담 채널
image.png
인당 단가가 아닌
합리적 구간 비용
(70% ↓)
image.png
생산성, 이력, 녹취 등
​고도화 시스템 사용
image.png
기술 및 제도적
​완벽한 정보 보호
image.png

비즈니스 성공의 지름길

전화, 이메일, 미팅 등을 통해 필요한 사항을 말씀해 주세요.

최적의 운영 방안을 제시해 드립니다.

시간, 비용, 운영품질 모두를 만족시켜 드릴 수 있도록 전문 운영진이 도와드리겠습니다.

비지니스 프로세스
그림1.png
· 센터 소개
· 견적 협의
· 업무 협의
사전 미팅
그림1.png
· 업무 범위 확정
· 시스템 범위 확정
· 계약서 수발신
계약 진행
그림1.png
· 시스템 개발
· 상담사 교육
· 최종 콜 테스트
구축 진행
그림1.png
· 업무 개시
· 통계 검증
· 모니터링
업무 개시
그림1.png
· 스크립트 조정
· 보고서 작성
· 현황 보드판 제공
안정화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