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웅진 연합컨택센터를 이용하세요!
W-UCC (Woongjin Union Contact Center)
직원들의 본연 업무와 고객 응대까지 부담되시죠?
그렇다고 콜센터를 구축하기에는 콜이 많은 것도 아니라서 비용도 걱정되시죠?
웅진 연합컨택센터는 소규모 고객사를 통합하여 모든 것을 한번에 해결해 드립니다.
연합컨택센터
고객의 문의가 많지 않더라도 직원들이 본연의 업무와 CS 처리를 병행 시
업무 피로도가 증가하여 생산성 하락이 우려됩니다.
CS 공유 서비스를 통해 전문적인 고객 응대 및 비용절감 효과를 누려보세요.
여러 기업간
상담사 Sharing
상담 표준화를 통한
고객만족 극대화
전화+게시판+톡 등
다양한 상담 채널
인당 단가가 아닌
합리적 구간 비용
(70% ↓)
생산성, 이력, 녹취 등
고도화 시스템 사용
기술 및 제도적
완벽한 정보 보호
비즈니스 성공의 지름길
전화, 이메일, 미팅 등을 통해 필요한 사항을 말씀해 주세요.
최적의 운영 방안을 제시해 드립니다.
시간, 비용, 운영품질 모두를 만족시켜 드릴 수 있도록 전문 운영진이 도와드리겠습니다.
비지니스 프로세스
· 센터 소개
· 견적 협의
· 업무 협의
사전 미팅
· 업무 범위 확정
· 시스템 범위 확정
· 계약서 수발신
계약 진행
· 시스템 개발
· 상담사 교육
· 최종 콜 테스트
구축 진행
· 업무 개시
· 통계 검증
· 모니터링
업무 개시
· 스크립트 조정
· 보고서 작성
· 현황 보드판 제공
안정화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