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W-UCC
WOONGJIN Union Contact Center
웅진 연합컨택센터를 이용하세요!
직원들의 본연 업무와 고객 응대까지 부담되시죠?
그렇다고 콜센터를 구축하기에는 콜이 많은 것도 아니라서 비용도 걱정되시죠?
웅진 연합컨택센터는 소규모 고객사를 통합하여 모든 것을 한번에 해결해 드립니다.

​연합컨택센터

고객의 문의가 많지 않더라도 직원들이 본연의 업무와 CS 처리를 병행 시

업무 피로도가 증가하여 생산성 하락이 우려됩니다.

CS 공유 서비스를 통해 전문적인 고객 응대 및 비용절감 효과를 누려보세요.

그림1.png
여러 기업간
상담사 Sharing
image.png
상담 표준화를 통한
​고객만족 극대화
전화+게시판+톡 등
​다양한 상담 채널
image.png
image.png
인당 단가가 아닌
합리적 구간 비용
(70% ↓)
image.png
생산성, 이력, 녹취 등
​고도화 시스템 사용
image.png
기술 및 제도적
​완벽한 정보 보호

비즈니스 성공의 지름길

전화, 이메일, 미팅 등을 통해 필요한 사항을 말씀해 주세요.

최적의 운영 방안을 제시해 드립니다.

시간, 비용, 운영품질 모두를 만족시켜 드릴 수 있도록 전문 운영진이 도와드리겠습니다.

비지니스 프로세스
그림1.png
센터 소개
견적 협의
업무 협의
사전 미팅
그림1.png
업무 범위 확정
시스템 범위 확정
계약서 수발신
계약 진행
그림1.png
시스템 개발
상담사 교육
최종 콜 테스트
구축 진행
그림1.png
업무 개시
통계 검증
모니터링
업무 개시
그림1.png
스크립트 조정
보고서 작성
현황 보드판 제공
안정화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