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일반컨택센터
웅진 컨택센터를 이용하세요!
주요 업무 영역
웅진의 26년 동안 다양한 고객사 운영 노하우를 통해
맞춤형 컨택센터 BPO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컨택센터 BPO
payroll BPO
전문상담인력 육성
운영 컨설팅
고객사의 Needs에 부합하는 시스템 구축
인바운드 : 제품 문의, 구매 배송 확인 등
TM : 마케팅, 해피콜, CSI 만족도 조사 등
고객사 맞춤형 시스템 구축을 통한
인사관리의 편의성과 최상의 전문성
안정적인 보안시스템 확보
전문상담이력의 채용 및 교육
필요한 제반 서비스 제공
전문강사를 통한 교육 및 CS전문가 양성
고객사의 통신 환경을 포함한 전반적인
운영 과정을 종합적으로 진단
최적화된 콜센터 운영 모델 제시
서비스 특징
축적된 컨택센터 및 BPO 노하우를 기반으로 다양한 산업군의 업무에 유연하게 연계 적용이 가능합니다.
고객사의 안정적인 운영이 될 수 있도록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26년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표준 업무 프로세스 제공
· KS서비스 인증, KSQI 수상 등
공신력있는 대외 인증
Total 프리미엄
상담 운영 노하우
· 진단부터 운영까지 안정적 지원
컨설팅 > 셋업 > 안정화 > 고도화
· 맞춤형 서비스로 시간, 비용 절감
All in One 밀착 서비스
· 자체 솔루션 보유
· 멀티마케팅솔루션(W-MMS)
· 콜관리시스템(W-CTI)
· 품질관리시스템(W-QMS)
· 학습관리시스템(W-LMS)
System infra 보유
bottom of page